>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방송 * 전남문화콘텐츠연구소”와 함께 하는 파트너 쉽!!
저희가 드리는 12가지의 제안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7/08/12 [10:30]

 

▲     ©전남방송

 

 

 

 

 

 

'(주)전남방송과 (주)전남문화콘텐츠연구소'는

성공의 보람으로 이끄는 .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언론사와 가족 회사'입니다.

 

<전남방송과 (주)전남문화콘텐츠연구소>가 하는일

 

1/뉴스

 

전남방송은 실시간 빠른 뉴스를 전세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남방송에서 보도한 기사는 언제든 검색해서 활용하실 수 있어 자료의 영구성까지 보장합니다. 이제부터 행사 등 중요한 것은 전남방송에 취재를 요청하십시오.

 

2/인터넷생활정보

 

전남방송은 노출되지 않고 있는 방대한 자료가 DB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3/인터넷홍보 및 광고

 

이제는 인터넷비즈니스 시대입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원하는 홍보 및 광고의 효율성은 오프라인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전남방송의 인터넷 홍보는 기관단체 및 귀사의 사업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남방송은 배너광고, 팝업창광고, 뉴스광고등을 통해서 전국 유명 언론사 300여 매체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4/인터넷 전문가상담

 

인터넷을 통한 전문가 무료법률상담 등은 귀하의 명예를 지키면서 궁금한 점을 가장 상세하게 귀하의 집에서 인터넷으로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부족하다면 추가적인 상담 등이 열려있습니다. 언제든 상담하십시오. 상담내용은 비밀을 엄수합니다. jnbnews@naver.com(접수창구) 

 

5/인터넷비지니스

 

생산된 제품 또는 쇼핑몰 등의 제품판매의 가장 큰 관건은 홍보입니다. 인터넷비즈니스를 원한다면 전국의 300여개 지역뉴스사와 함께 비즈니스를 한다면, 그 효과는 TV를 비롯한 신문과 분명한 차별화가 가능합니다. 인터넷홍보 - 주문 - 배달 지금 주문이 들어오면 3일이내 도착 됩니다.

 

6/지방자치단체의 각종 문화행사 및 이벤트행사 홍보

 

지금까지는 지방자치단체의 문화행사와 기타 이벤트 행사 홍보를 신문 지면을 이용하였으나 그 효과는 상징적인 의미 뿐 입니다.

이제 전남방송과 함께 자치단체의 각종 행사를 전국의 300여개사와 함께 한다면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7/영상물 제작 및 편집

 

실시간 각종 단체나 행사의 내용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CD로 만들어 제공도 가능합니다. 물론 뉴스로 나가는 것은 기본이며, 이러한 자료가 영구 보관되며 기술적 지원도 항상 가능합니다.

 

8/인터넷비지니스 협약

 

지역의 대표적인 유명가게는 전남방송이 직접 홍보를 대행하여 비즈니스를 도와 드립니다. (음식점, 생활용품점, 가전제품, 학원, 택배업 등)

 

9/각종 행사 후원

 

나눔과 섬김 문화를 추구하는 전남방송은 사회봉사단체와 함께 후원사업을 통하여 지역민들을 위한 각종 공연 및 행사를 주관, 후원하여 기획에서 홍보까지 지원하여 드립니다.

 

10/이미지 홍보

 

기업체의 이미지 홍보는 물론 시민, 단체, 지방자치단체의 이미지 홍보를 전국 300여 회원사와 함께 홍보함으로 그 효과는 일반 신문과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11/정치인 홍보사업

 

대통령선거, 광역단체장선거, 지방자치단체장선거, 지방의원선거, 각종 금융단체장 선거 등에 법적으로 인터넷언론사는 홍보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넷심을 잡기 위한 각종 후보자 홍보를 기획부터 당선까지 도와 드립니다.

 

 

12/홍보물 제작

 

전남방송과 전남콘텐츠진흥개발에서는 개업, 기업체소개, 행사 카다로그, 의정보고서, 각종홍보물을 기획하여 귀하가 원하는 이상의 홍보물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주)전남방송.com. (주)전남문화콘텐츠연구소

연락처/ 061-375.2001/F.061-375.-2004/ H.010-9423-4501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8/12 [10:3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