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랑이도 이제 담배 안피워요”
- 2017년 영암군 청소년 금연포스터 공모전 개최 -
 
김정현 기자   기사입력  2017/05/29 [18:03]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흡연의 폐해 및 금연 중요성 홍보를 통해 청소년 흡연율을 감소시키고 금연 환경 분위기 조성에 기여 하고자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년 영암군 청소년 금연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하였다.

 

이번 공모전에 접수된 그림 총100여점을 관내 미술교사 및 사진작가 등 6명의 심사위원이 엄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에 영암여고 임주희, 영암여중 김현지, 도포초 정호윤, 삼호서초 양서윤를 비롯 총 38점의 입상작을 발표하였다.

 

포스터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은 오는 31일 개최할 제30회 세계금연의날 행사에 전시할 예정이며 더불어 금연상담과 가두 캠페인 등 주민들에게 흡연의 폐해를 알리고 금연의 필요성을 홍보 금연실천 분위기를 형성하고 이밖에도 통합건강증진의 다양한 보건사업을 홍보하여 주민들의 건강한 삶 분위기를 더욱 고취 시킬 예정이다.

 

영암군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금연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청소년들의 흡연율 감소와 조기흡연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29 [18:0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