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주말의 명화 오케스트라 공연 성료
2024년 전남도 공모사업 ‘지역대표 공연예술제’ 3차 공연 성황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4/06/10 [13:48]

▲ 화순군, 주말의 명화 오케스트라 공연 성료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화순군은 지난 7일 금요일 19시 30분에 화순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공설운동장에서 UCO오케스트라가 공연하는 화순군 주말의 명화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케스트라 공연은 2024년 화순군 지역대표 공연예술제 일환으로 MBC에서 1969년~2010년 방영했던 ‘주말의 명화’의 명화 OST를 무대 뒤 스크린에 상영되는 영화의 명장면과 함께 오케스트라를 공연하는 음악회이다.

이번 공연은 영화의 OST를 무대 뒤 스크린에 비치는 명장면과 함께 60여 명의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이 연주하며, 한 곡의 연주만 들어도 영화 한 편을 다 본 것 같은 풍성한 스토리와 하모니를 보여줬다.

또한 관객들도 야외 마련된 객석 외에 소풍 나온 듯 돗자리를 깔고 앉아 초여름 저녁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겼다.

공연은 ‘주말의 명화 타이틀곡’부터, ‘007’, ‘포레스트 검프’, ‘사운드 오브 뮤직’ 등 10곡으로 이루어졌으며, 몰입감 있는 영화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2,000여 명의 관객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갔다.

관객들은 공연 후에 영화의 주인공으로 분장한 배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추억거리를 쌓았고, 특히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 쇼 관람으로 이어지며 문화와 공연을 모두 즐긴 환상적인 주말 밤을 보냈다.

군 관계자는 “군민을 위해 기획한 공연인 만큼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오는 11월 29일 있을 실내 공연에도 좋은 곡으로 관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0 [13:4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5월 이달의 추천관광지-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