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당원 및 주민 중앙당 방문해 정준호 후보 확정 의견 전달
“늦어지는 북구 공천 결정에 지역 민심 혼란 우려”
 
전남방송   기사입력  2024/03/14 [10:51]

조속히 정준호 후보 확정해 총선 승리 도모해야

  © 전남방송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당원 및 주민 100여 명이 313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을 방문해 제22대 총선 광주 북구갑 공천 확정이 늦어지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정준호 예비후보의 조속한 후보 확정에 대한 의견을 전달했다.

 

북구갑 당원 및 주민 일동은 최근 더불어민주당 공천 잡음 등으로 인해 지역 민심이 심상치 않은 상황 속에서 북구갑 공천 결정까지 늦어지자 여러 오해를 낳고 있다고 밝히며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민심이반 우려를 표했다.

 

이어서 당원 및 주민 일동은 더불어민주당의 공정하고 정상적인 절차로 선택된 정준호 예비후보의 후보 확정을 조속히 진행할 것을 주문하고, 4.10 총선 승리를 통해 윤석열 정권을 견제하고 심판할 수 있도록 민주당이 힘을 모아야 한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더불어서 당원 및 주민 일동은 이번 더불어민주당 총선 경선은 당원 50%와 국민 50%의 여론을 합한 국민참여경선으로 역대 어느 경선방식보다 민의를 최대한으로 수렴한 혁신공천임을 강조하며 당내 경선 결과를 부정하는 세력들에 대해 민주당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행위라며 자중할 것을 요청했다.

 

한편, 311일 더불어민주당 당무위원회는 광주 지역 경선을 마친 7개 선거구 중 경선을 통과한 후보 4명에 대한 공천을 인준했지만 불법 전화 경선운동 의혹을 받고 있는 북구갑 정준호 후보에 대해서는 안건 상정을 보류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14 [10:5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5월 이달의 추천관광지-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