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디지털 창업 교육 참여자 모집
강진에서 온라인 창업의 꿈을 이루세요
 
이성진 기자   기사입력  2024/02/07 [13:23]

▲ 라이브커머스 사진


[전남방송.com=이성진 기자] 강진군은 오는 14일까지 디지털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창업 교육부터 마케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e커머스 키움 패키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요 교육과정은 스마트스토어 개설, 온라인 CS, 라이브커머스와 브랜드・마케팅까지 디지털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교육한다. 온라인 창업에 전문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교육을 통해 창업할 수 있는 과정이다.

더욱이 우수 교육생으로 선정되면 강진군 온라인 쇼핑몰인 초록믿음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택비비, 패키지 등 마케팅까지 지원된다. 대상은 디지털 창업희망자 및 7년 미만의 기창업자가 해당되며 강진군민이 아니더라도 교육기간 중 강진군으로 주소이전 조건하에 참여할 수 있다.

강진군은 이번 디지털 창업 교육을 통해 귀농귀촌 원스톱서비스와 연계하여 인구 증가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강진군은 귀농귀촌인에게 푸소체험 운영자 및 묵은지 사업자 지원과 비닐하우스 임대 등을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빈집을 리모델링해서 주거지원 해주는 귀농귀촌 원스톱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07 [13:2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2월 이달의 추천관광지-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