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스터로또’ 김용임VS한혜진, 트로트 대모들의 대결! ‘이게 왕언니들의 싸움이다~!’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4/01/05 [10:01]

 

‘미스터로또’ 트로트 대모 김용임과 한혜진이 매운맛 대결을 펼친다.

 

1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다섯 명의 트롯 여신들과 함께하는 ‘신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의 교과서 김용임, 트로트 여제 한혜진, 국민 똑순이 김민희,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귀여운 트롯 요정 정다경이 출격해 2024년 갑진년 신년 특집을 화려하게 빛낸다. 특히, 이날 방송은 ‘미스터로또’ 사상 최초로 팀 토너먼트 대결로 꾸려져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트로트계 레전드 김용임과 한혜진이 ‘미스터로또’에서 맞붙는다. 김용임과 한혜진은 이날 눈만 마주쳤다 하면 서로를 향한 매운맛 독설을 내뱉으며 녹화 현장을 빅웃음으로 초토화시킨다. 김용임은 한혜진을 향해 “신은 무슨 신이야. 귀신인 줄 알았다”라고 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한혜진 역시 “나는 김용임만 이기면 돼~!”라고 맞불을 놓으며 살벌한 독설 케미스트리를 과시한다.

 

그런가 하면, 김용임은 같은 팀으로 출격한 박서진에 대해 깜짝 놀랄 폭로(?)를 이어가 궁금증을 더한다. 박서진의 든든한 찐친이라는 김용임은 “서진이가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고 나서 180도 달라졌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김용임이 밝힌 박서진의 달라진 모습은 무엇일지. 

 

또한, 이날 박지현은 양지은과 ‘비주얼 신’ 팀으로 뭉친다. ‘미스트롯2’ 진(眞)과 ‘미스터트롯2’ 선(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 것. 이에 박지현은 양지은에 대해 “투명하고 기품 있다”라고, 양지은은 “박지현이 뒤에 빛을 달고 오는 줄 알았다. 후광에 놀랐다”라고 비주얼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빅웃음 유발 토크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토너먼트 대결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1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1/05 [10:0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2월 이달의 추천관광지-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