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계일주3’ 기안84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 '예고84' 모드 가동! 기대 만발!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3/11/24 [09:48]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가 첫 녹화 현장에서 시즌3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예고84’ 모드를 가동시켰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치솟는다.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측은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그리고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위너 이승훈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기안84는 멤버들을 향해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라며 첫 녹화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멤버들은 '예고84'의 자신감에 웃음을 터트리며 그의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태계일주3’ 1회에서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먼저 떠나는 기안84의 여정이 담긴다. 지난 10월, 출국하는 기안84의 한결 같은 모습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모두가 궁금해하는 기안84의 가방 속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번 가볍고 단출한 준비물로 여정을 즐긴 기안84. 그러나 이번엔 ‘풀소유(?)’의 준비성을 보인다고. 그의 가방 속 준비물을 본 빠니보틀은 “너무 많은데?”라며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한 한국에서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까지, 여행의 시작점에 도착하는 것만으로도 시즌 사상 최장 이동 시간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이동 시간동안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돌발 상황들과 연이어 직면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 기안84가 제대로 여행을 시작하기도 전에 크게 당황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기안84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가는 과정 중 천둥, 번개, 폭우까지, 대자연의 강렬한 환영(?)을 받았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과연 기안84가 ‘태계일주3’ 여정의 시작점이 될 장소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태계일주’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24 [09:4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싸되는 핫플레이스 바로 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