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상인회 박람회 개최 준비, 손님맞이 캠페인 펼쳐
오천지구, 연향3지구 중심 상가 캠페인 동참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3/03/31 [10:52]

▲ 순천시 상인회 박람회 개최 손님맞이 캠페인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순천시 오천지구상가번영회와 연향3지구상가번영회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지난 29일부터 이틀간 관광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오천지구 및 연향3지구 상가 중심으로 손님맞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해당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친절․청결․착한가격․대자보(대중교통, 자전거, 도보)를 실천하자는 상인회의 다짐이 담겨있다.

손님맞이 캠페인에 해당 지역 주민 60여 명, 상인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했고, 120여 개소의 상가를 방문하여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특히, 많은 관광객의 방문으로 야기될 교통혼잡을 줄이기 위해 점포주 자발적으로 대자보(대중교통, 자전거, 도보) 실천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박람회장과 가장 가까운 상점가인 연향3지구와 오천지구 입구·통로에 방문객 환영 및 상인회 다짐 플래카드를 게시하여 손님맞이 준비를 마쳤다.

상인회 관계자는“순천시 상인들이 관광객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여 정원박람회의 품격을 높이고, 지역 상권을 살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31 [10:5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자랑 놀래? 꽃이랑 놀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