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광군-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동참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3/03/16 [14:13]

▲ 영광군-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동참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영광군이 인근 지자체인 장성군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를 통해 교류의 폭을 넓히고 있다.

영광군 기획예산실과 장성군 기획실 직원 30여 명은 지난 16일 고향사랑 기부금 총 300만 원을 교차 기부하며 두 지자체의 발전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함께 응원했다.

이를 계기로 부서장과 직원들이 상호 지자체에 릴레이 기부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

기획예산실장(장남종)은 “고향사랑기부제에 협력해 주신 장성군 기획실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상호 교차 기부를 통해 양 지자체의 협력과 소통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연 500만 원 한도 내에서 기부하면 기부자는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아울러 기부방법은 온라인은 󰡐고향사랑e음󰡑으로, 오프라인은 NH농협 대면접수 창구를 통해 기부 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16 [14:1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3회 남도전국가요제_대한민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