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SG 워너비 M.O.M, ‘안다행’ 뜬다…무인도 ‘내손내잡’ 도전!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3/02/27 [10:32]

 

 

M.O.M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격한다.

 

MSG 워너비의 유닛 M.O.M 멤버 지석진, KCM, 원슈타인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2월 27일 전해졌다. 방영일은 미정이다.

 

M.O.M은 2021년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프로젝트 종료 후에도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라만 본다’, ‘듣고 싶을까’에 이어 최근 1년 만에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를 발매하고 가요계와 예능계에서 활약 중이다.

 

이미 다수의 예능을 통해 예능감을 인정받은 M.O.M이기에, 이들이 ‘안다행’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특히 맏형 지석진은 야외 예능을 선호하지 않는 예능인으로 알려져 그가 무인도 라이프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M.O.M이 출연을 확정한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아간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본격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프로그램이다. 45주 연속 월요일 동 시간대 예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연달아 동 시간대 예능 1위에 오르는 등 대기록 행진을 펼쳐가고 있다.

 

한편 MBC ‘안다행’은 오늘(27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2/27 [10: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4월 이달의 추천관광지-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