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명동사랑방' 서장훈 "무슨 이런 개인기가 다 있어?" 당황한 사연은?!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3/02/23 [10:26]

 

 

'명동사랑방' 서장훈이 기상천외(?)한 개인기에 당황한다.

 

2월 23일(목)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4회에서는 찐친 대학생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2기 출연진 16인의 상상 초월 매력 어필이 역대급 화제를 모을 예정.

 

특히, 이날 한 대학생 출연자는 '이것'을 개인기로 선보이겠다고 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이 출연자는 모두가 고개를 갸우뚱하며 의아해하자 "자격증도 있다"라며 정체불명의 개인기를 야심 차게 공개한다.

 

이에 찐으로 당황한 서장훈은 "무슨 이런 개인기가 다 있어?"라며 묵직한 돌직구를 던졌다고 하는데. 제작진마저 당황하게 만든 개인기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상상 그 이상의 개인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한 출연자의 현장을 초토화시킨 매력 어필에 출연진들은 "충격적이다. 이런 건 처음 본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

 

16인 대학생들의 상상 그 이상의 매력 어필 현장은 2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명동사랑방'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ENA ‘명동사랑방’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2/23 [10:2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