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효심이네 각자도생' 드라마 시청률 '치트키' 영탁이 뜬다! OST → 의리의 특별출연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23/12/22 [10:02]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드라마 시청률 ‘치트키’ 영탁이 뜬다.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 측이 오늘(22일) 가수 영탁의 특별 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난 방송에서 눈꽃이 날리는 아름다운 첫 키스로 쌍방향 로맨스를 알린 효심(유이)과 태호(하준)의 커플 쇼핑을 돕는 판매 직원 역으로, 오는 30일(토) 방송되는 28회에 출연한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메인 테마 OST인 ‘각자도생’을 가창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영탁이 특별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 의리까지 빛냈다.

 

영탁은 드라마 첫 출연작인 ‘꼰대 인턴’부터 최근작 ‘힘쎈 여자 강남순’까지 배우로도 맹활약하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해왔다. 뛰어난 ‘연기’ 자질 역시 몸소 입증한 셈이다. 이에 효심과 태호의 공식 커플 탄생을 성사시키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그가 그 상승세를 이어갈 ‘치트키’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측은 “최근 영탁이 촬영을 마쳤다. 코믹한 요소가 가미된 씬이었는데, 영탁이 다양한 표정 연기로 장면을 맛깔 나게 살렸다. 함께 촬영한 배우 유이와 하준은 물론이고 스태프들도 덕분에 많이 웃었다”라고 그의 연기력을 높이 사며, “OST 가창부터 특별출연까지 작품을 위해 전방위로 도움을 준 영탁에게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 저녁 8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아크미디어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22 [10:0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2월 이달의 추천관광지-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