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산 무안군수, 마약 예방‘출구 없음(NO EXIT)’ 이어가기 계몽운동 참여
다음 주자 김경현 무안군의회 의장·정길수 도의원 지명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3/05/31 [14:34]

▲ 김산 무안군수, 마약 예방‘출구 없음(NO EXIT)’ 이어가기 계몽운동 참여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김산 무안군수가 지난 30일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마약 예방‘출구 없음(NO EXIT)’ 이어가기 계몽운동(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최근 마약 범죄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지난달 26일부터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있는 이번 계몽운동은‘출구 없음(NO EXIT)’ 사진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이나 언론 등에 배포 홍보하고 다음 주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최근 서울 강남 학원가의 이른바‘마약 음료수’ 사건을 계기로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해 마약으로 인한 폐해를 예방하기 위한 취지이다.

김산 군수는 “‘함께하는 마약 퇴치 운동 건강한 무안군민’이라는 구호를 걸고 마약의 위험 및 심각성에 대해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군민 모두가 함께 하길 바라며,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산 군수는 다음 이어가기 주자로 김경현 무안군의회 의장, 정길수 도의원 2명을 지명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5/31 [14:3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