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월 중 목포시민아카데미 강좌 개최…박웅현 카피라이터 초청
일상을 행복하고 풍요롭게 하는 방법 공유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3/05/12 [14:15]

▲ 목포시민아카데미가 박웅현 카피라이터를 초청해 목포MBC공개홀에서 열린다.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목포시와 목포MBC가 공동 주최하는 목포시민 아카데미 강좌가 오는 18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번 강좌는 박웅현 TBWA KOREA 조직문화연구소장을 초청해 ‘생활 속 인문학’ 이라는 주제의 강의가 펼쳐진다.

박웅현 소장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사람을 향합니다’, ‘생각이 에너지다’ 등 인문학적 감수성과 사람을 향한 따뜻한 시선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 문구를 제작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강좌에서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미처 눈여겨보지 않았던 것들을 인문학을 통해 들여다보고 우리의 삶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오는 18일, 오후 2시 목포 MBC공개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강좌를 통해 일상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시민아카데미는 올해 3월 첫 강좌를 시작으로 회마다 새로운 내용의 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며, 문화도시에 걸맞은 지식습득과 평생학습 기회 제공으로 수준 높은 시민의식 함양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5/12 [14:1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2월 이달의 추천관광지-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