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 어려운 이웃 위한 쌀 기탁 이어져 ‘훈훈’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기탁
 
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23/03/28 [16:53]

▲ 고흥군, 어려운 이웃 위한 쌀 기탁 이어져 ‘훈훈’


[전남방송.com=정현택 기자] 고흥군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농협중앙회 고흥군지부 김태훈 지부장을 비롯해 김옥주, 김원일, 조정래, 김종철, 김응규 등 5명은 최근 고향사랑 기부에 참여하고 답례품으로 받은 고흥몰 포인트로 고흥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구입(10kg, 63포, 180만원 상당)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24일 기탁했다.

또한 익명의 한 기부자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손수 농사지은 쌀 100포(10kg, 260만원 상당)를, 조광영 법부무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고흥지구 회장은 취임식 화환쌀 200포(5kg, 360만원 상당)를 기탁하는 등 따뜻함을 더하고 있다.

강춘자 주민복지과장은 “이번 기탁 건은 고향사랑기부금에 부여된 포인트로 재 기부를 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쌀 기탁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소식이 자주 들렸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고흥군은 기탁 받은 물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절차를 거쳐 관내 취약계층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8 [16:5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